대전롯데백화점, 제3회 셔츠 넥타이 大展
상태바
대전롯데백화점, 제3회 셔츠 넥타이 大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1.06.18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8층 행사장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 롯데백화점(점장 심경섭)에서는 6월17일(금)부터 23일(목)까지 ‘제3회 셔츠ㆍ넥타이 大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스 셔츠를 비롯해 총 9개 셔츠 브랜드 와 레노마 넥타이를 비롯해 총 5개 넥타이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넥타이/셔츠 균일가 행사, 감사품 증정 등 실속 구매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다니엘에스떼 넥타이에서는 넥타이 1만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고, 넥타이를 하루에 30개 한정으로 5천원에 선보인다. 그리고, 행사 상품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곽티슈를 증정 한다.

메트로시티 넥타이는 2만원 균일가, 닥스 넥타이는 3만5천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고, 행사상품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레노마와 카운테스마라 넥타이는 1만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고, 행사상품 7만원이상 구입고객에게 사은선물로 양말을 증정한다.

닥스 셔츠에서는 3만9천원, 5만5천원 실속가 행사를 진행하고, 피에르가르뎅, 바찌, 예작, 듀퐁, 카운테스마라, 파코라반, 레노마, 헤르본 셔츠에서도 세트상품, 1+1상품전, 균일가 행사 등을 진행하고, 구매고객에게 사은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실속혜택을 준비해 고객몰이에 나선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롯데백화점 대전점 셔츠넥타이담당 이공현 대리는 “흔히 남성들은 봄,가을 셔츠를 여름에도 착용하는 습관이 있다”면서 “올 여름 시원한 소재의 여름 셔츠로 고객분들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준비했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