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롯데백화점, 24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상태바
대전롯데백화점, 24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1.06.2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 롯데백화점(점장 심경섭)이 24일부터 여름 정기세일에 돌입해, 본격적인 무더위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름상품 할인행사와 사은선물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이번 정기세일을 맞이해 핫 트렌드 이슈 상품을 엄선하여 준비한 ‘HOT ISSUE 상품전’, 품격과 실속이 느껴지는 인기 아이템 프리미엄 한정 상품인 ‘프리미엄 특보 상품전’, 롯데에서만 진행하는 단독기획상품을 특별히 만날 수 있는 ‘LOTTE ONLY-Style’ 그리고, ‘롯데단독 에스콰이어 그룹전’등 ‘4大 테마 상품전’을 각 층별로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 휴가 용품으로 ‘수영복 쿨썸머 페스티벌’이 전개되어 아레나, 엘르, 휠라 등 인기 수영복브랜드 주말 한정기획 상품이 전개되고, 수영복 20만원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전개된다.

캠핑용품 행사로 네파,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라푸마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LOTTE AUTO Camping 페스티벌’을 전개하여, 아웃도어 브랜드별 캠핑 용품 구매시 감사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산악인 한왕용 대장 초청 강연회와 히말라야 Clean Mountain 사진전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선물 증정행사도 전개된다. 24일부터 26일까지는 당일 40만원이상 구매 고객께는 이탈리아 ‘보르보네제’3色 비치백을 증정하고,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당일 롯데카드, KB국민, 신한, 우리카드로 2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께도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각 층별로도 다양한 행사가 전개된다. 1층에서는 ‘미소페 여름상품 균일가전’으로 여름구두, 여성화, 샌들이 8만9천원균일가로 24일부터 28일까지 전개되고, 2층에서는 ‘코데즈컴바인 종합전’과 ‘영캐주얼 사계절 상품 특집전’이 진행된다. 4층에서는 마담포라, 리본 등이 참여하는 ‘디자이너/엘레강스 상품전’이, 5층에서는 마에스트로, 다반, 바쏘 등 ‘남성정장 특집전’이 전개된다. 8층 행사장에서는 ‘르까프 창고대공개’와 ‘폴햄, 엠폴햄, 팀스폴햄 T셔츠/반바지 대전’이 전개된다.

지하1층 가정관에서는 ‘디자인벤처스’ 창립22주년 특별 기획 상품전이 열리고, ‘디지털 스마트TV특가전’과 ‘에어컨 진열가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그리고, LG전자/삼성전자 200/400/600/1,000만원이상 구매고객께 롯데상품권 10/20/30/5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정관장 10%할인’ 행사와 ‘건강식품박람회’가 전개되어 오메가3, 멀티비타민등 건강식품이 초특가로 전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