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미소가득한내과 나눔현판 전달
상태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미소가득한내과 나눔현판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8.2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25일 대전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미소가득한내과를 방문하여 김동호원장 정지인원장 장종순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초록우산 나눔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작년 7월 그랜드 오픈한 종합병원급 대형검진센터인 미소가득한내과는 오픈 1주년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전 지역 저소득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약속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미소가득한내과 김동호원장은 대전 지역에 가정형편 상 제때 치료를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많다는 소식을 듣고 정기적인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면서,

고객에게 행복과 믿음을 전하는 대전 최고의 예방의학 의료기관이 되겠다는 경영 이념을 따라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소가득한내과 종합검진센터는 대학교수 출신의 내과, 영상의학과 치과 전문의 등 8개의 분야별 전문의가 상주하며 외래진료 및 종합검진센터 내시경센터 영상의학센터, 진단의학센터 등 4개 센터에서 50여명의 의료진이 질 높은 원스톱 종합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대한소화기내시경연구재단과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가 주관하는 우수내시경실 인증제 평가에서 대전지역 의원 최초 5개분야 72개항목을 통과한 우수내경실인증을 획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