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네트웍스,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 GDR에 관람객 호평
상태바
골프존네트웍스,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 GDR에 관람객 호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9.19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서울 = 이준희 기자]

㈜골프존네트웍스(대표이사 박기원)가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22회 부산 창업박람회’에 GDR(Golfzon Driving Range) 부스를 설치, 동남권 창업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했다.

골프존네트웍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골프 연습장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 및 업종 전환을 희망하는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GDR 매장 개설 상담을 현장에서 진행했다. 이와함께 GDR 홍보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한 GDR 장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박람회 기간 동안 상담 고객 및 관람객이 붐비며 큰 호응을 얻었다.

GDR은 클럽별 거리와 궤도, 구질을 정확히 분석해 이를 직관적으로 사용자에게 전달하고 정확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최첨단 골프연습시스템이다. 또 실제 필드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연습 모드를 제공해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GDR에서 연습한 데이터를 자신의 모바일 앱으로 전송 받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데이터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GDR은 골프 연습 문화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골프존네트웍스 손영재 GDR 사업팀장은 “현장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GDR의 우수성에 대해서 적극 알리는 자리가 됐다”며 “향후 GDR이 창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