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롯데백화점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모집
상태바
대전롯데백화점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1.07.27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 롯데백화점(점장 심경섭) 8층에 위치한 롯데 문화센터가 가을학기 회원모집을 시작했다.

강좌기간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이며, 회원모집은 데스크 및 인터넷 접수 모두 7월 27일부터 시작되었다.

인터넷 접수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lotteshopping.com)에 접속하여 인터넷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가을학기에도 유아 및 아동들을 위한 강좌와 건강과 취미를 위한 강좌가 신규로 많이 개설되었다.

엄마와 아기가 함께할 수 있는 강좌인 ‘사랑의 대화, 베이비 맛사지&요가’는 엄마의 따스한 손길로 성장판을 자극하게 되고, 장과 소화기의 발달, 면역력 강화, 숙면유도를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리고, 아이들 스스로 체험하고 느끼며 상호작용을 하여 다양한 지능을 창출하도록 하는 ‘딩동댕 플레이키즈’강좌도 신규로 개설되었다. 초등학교 1~3학년생들에게는 대상으로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수학적 사고력을 증진시켜주며, 논리력 향상과 이해도를 증진을 위해 ‘눈높이 퍼즐학습 에듀 퍼즐’강좌가 신설되었다.

건강과 취미를 위한 강좌로는 리듬에 맞춘 덤벨운동으로 지루함을 극복하고 유산소와 근력강화운동으로 피로를 덜어주는 ‘바디캠프’강좌가 신규로 개설되었고, 다양한 취미생활을 위한 강좌로 탭댄스나 성인발레 강좌 등 댄스 강좌와 인물스케치 기초나 수채화, 초크아트 같은 미술이나 공예강좌도 신설되었다.

요리강좌도 다양하게 개설되었다. 요리연구가 김명숙 강사가 진행하는 ‘홈파티 스타일링’과 ‘홈파티 케이터링’강좌는 상황에 어울리는 상차림에 대한 강의로 생활에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커지면서 인공 조미료나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사찰음식에 대한 강좌로 사찰요리 연구가 양진제 강사가 진행하는 전통사찰요리 강좌도 개설되었다. 이 밖에도 이태리요리, 홈베이킹, 간단한 간식 요리 강좌 등 다양한 요리강좌가 개설 될 예정이다.

예비엄마들을 위한 강좌로는 오가닉원단으로 아이 용품 만들기, 유기농 DIY 출산 준비물 만들기 강좌가 준비 되었고, 미싱으로 만드는 출산 준비반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임산부 요가 강좌는 직장인을 위한 저녁강좌 시간으로 개설되었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는 직장인 동호회, 인터넷 동호회, 커뮤니티 회원 등 비슷한 관심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문화강좌를 개설해주고 있다. 강좌당 최소인원은 10명 이상이며, 10명이상 단체수강시 20%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학기의 경우 요리강좌에 대한 개설요구가 가장 높았었다.

롯데백화점에서는 8월 한달간 특강과 Opening Class를 통해 회원들에게 유익한 정보제공과 함께 수강전 맛보기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접수 및 문의는 601-2800~3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