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G2G wave' 신 경영 선언
상태바
K-water, 'G2G wave' 신 경영 선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1.08.0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김건호 K- wave 사장이 1일 대전 본사 대강당에서 초일류 물 기업 발전을 다짐하는 신 경영을 선언하고 있다.(사진제공= K-water)
K-water(사장 김건호)는 1일 G2G wave " 新 경영" 을 선언하고 존경받는 초일류 물 기업으로의 다짐을 선포했다.

“G2G”는 Green to Great을 압축한 말로써, 녹색성장을 통하여 초일류 물 기업으로 발전한다는 포부를 뜻하며 wave”는 강하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를 일으켜 낸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불확실한 경영환경에의 선제적 대응을 위해 「미래지향, 현장중시, 내실강화」의 새 경영방침과 새로운 경영방침의 체계적 실행을 위한 「5대 전략사업 육성, 물 공급기반 안정성 강화, 선진 조직문화 구축, 현장 조직․인력구조 개편, 위기대응체계 선진화, 고객․지역․국민 신뢰 확보, 재무 건전성 강화, 글로벌 핵심역량 강화, 기본에 충실한 투명경영」9대 과제를 발표했다.

김건호 K-water 사장은 "우리는 지난 3년 간 4대강 살리기 등 국책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통해 국가 물 관리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고 글로벌 물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기틀을 마련했다. 그러나, 최근 구미 단수사고 등으로 국민을 걱정시킨적도 있었다" 며  "경영 전반의 체질을 개선하고 새로운 출발을 이루고자 「K-water 新 경영」을 선언하게 됐다"고 선언 취지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