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패션화보에서 신비로운 엔젤 포스, 눈길
상태바
최강희 패션화보에서 신비로운 엔젤 포스, 눈길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05.21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강희가 패션화보에서 몽환적인 보헤미안 느낌을 신비롭게 표현해내 눈길을 끌었다.

최강희는 지난 8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라는 주제로 진행된 영 캐주얼 브랜드 ‘에스티.에이(st.a)’ 의 여름 패션화보 촬영에 참여했다.

이 날 최강희는 오랜 시간의 긴 촬영에도 불구하고 프로정신을 발휘해 이국적인 색감의 다양한 의상을 매 컷마다 청초하고 깨끗하게 소화해 냈다.

최강희는 영화 캐릭터 때문에 짧게 잘랐던 머리에 상쾌한 컬을 주고 머리띠 등의 악세서리로 스타일리쉬하게 표현해 오랜만에 여성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특별한 색조화장 없이 오렌지빛 입술만을 포인트로 메이크업 하여 최강희의 트레이드마크인 투명한 피부가 더 살아났다는 평이다.

촬영 관계자는 “그 누구도 최강희의 순수하고 신비로운 느낌은 따라올 수가 없을 것” 이라며 “최강희의 눈빛과 포스가 옷의 느낌과 촬영 컨셉을 자연스럽게 표현, 모든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이 날 촬영한 사진들은 모두 하나같이 매력적이고 독특한 느낌이어서 잡지에 실을 사진들을 선별하기도 쉽지 않았다.

지난 5월 6일 영화 촬영을 모두 마치고 패션화보 촬영 등을 소화하며 모처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