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원 계룡시장, 번개민원처리반 간담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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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기원 계룡시장, 번개민원처리반 간담회 개최
  • 김순선 기자
  • 승인 2011.12.13 1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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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S 계룡= 김순선 기자]

이기원 계룡시장이 12일 계룡시민의 불편 해결사 번개민원처리반 직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그 동안의 민원사례와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간담회 자리에서 직원들은 주말 모임중 가로등이 소등됐다는 연락을 받고 택시를 타고 출동해 해결한 사례, 환경(소음)민원으로 민원인과 소음 발생 원인자와의 중재의 어려움, 현수막 게시대 설치 관련 민원인과의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오랜 시간 어려움을 격은 내용 등 그 동안의 애로사항을 진솔하게 말했다.

이 시장은 시민들이 번개민원처리반에 대한 고마움을 얘기할 때 보람을 느낀다며 계속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을 당부했다

또한 번개민원처리반 전 직원에 대한 표창을 지시하며 현장 민원처리시 어려움이 있더라도 스스로 보람을 느끼며 근무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번개민원처리반은 환경, 교통 등 생활불편 민원을 계룡시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고하면 접수 즉시 30분이내에 현장에 출동하여 민원을 해결해 주는 계룡시 민선3기의 차별화된 시책으로 시민이 체감하는 행정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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