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아산시, 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 김순선 기자
  • 승인 2011.12.1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아산 = 김순선 기자]

충남 아산시는 올 한해 시민의 눈과 귀를 합창의 묘미로 즐겁게 해주었던 아산시립합창단이 오는 21일과 22일 양일에 걸쳐 저녁 7시 30분 평생학습관(구. 시민생활관) 대극장에서 제16회 정기연주회 겸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아산시립합창단의 4대 지휘자로 취임한 김용훈 지휘자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아산시립합창단의 하모니로 이루어낸 완벽한 무대와 관객과의 소통을 통해 성공한 해이기에 이번 송년 음악회의 감동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더욱 기대된다.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 연주회의 부제는 “스크루우지의 크리스마스”로 찰스 디킨스의 ‘크리스마스 캐롤’을 모티브로 아산시립합창단이 뮤지컬로 새롭게 창작한 작품이다.

이번 작품을 위해 지휘 예술감독 김용훈, 연출 최기선(한국연극협회 충남지회 부지회장)외 많은 지역예술인이 공연 두 달 전부터 기획, 스탭회의 등 서로 간의 의견조율을 통해 보다 완성된 작품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온 작품으로 많은 기대가 되고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캐롤과 뮤지컬 갈라,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법한 영화주제곡들을 연주회를 감상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들어볼 수 있으며 아산시립합창단원이 핀 마이크를 달고 멋진 안무와 함께 선보일 본 공연은 뮤지컬의 생생한 음악을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연주회 입장료는 3,000원이며 입장료 수익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아산 행복드립센터_에 전액 기부되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