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북콘서트 & 가족독서골든벨 열어
상태바
대덕구, 북콘서트 & 가족독서골든벨 열어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0.2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덕구(구청장 박정현)가 책을 펴자 독서문화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음달 9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대전이문고등학교에서 김태빈 작가 초청 북콘서트와 가족독서골든벨을 개최한다.

북콘서트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그들을 생각하면 눈물이 난다의 김태빈 작가를 초청해 독립역사 속 선열들의 열정과 집념을 기억한다!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3시에는 책을 통한 가족 간 소통의 시간으로 탈락자 없는 이색 가족독서골든벨이 열린다.

참가 신청은 대덕문화원(627-7517)으로 하면 되고, 2인 1조 50가족을 선착순 선발한다.
 
한편 대덕구는 지난 7월부터 대덕문화원, 대덕구새마을회(문고) 등과 함께 책을 펴자 독서문화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책을 펴자는 대덕문화원이 모금한 후원 기금으로 도서구입비를 지원되는 사업으로 북콘서트, 가족독서골든벨 등 책 읽는 문화 조성 및 향토서점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병행하고 있다.

박정현 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책을 펴자 독서문화 캠페인에 더 많은 구민이 참여해 책과 함께 힐링하며 책읽기를 통해 가족 간에 막힌 대화의 통로를 열고, 향토서점의 좁은 활로를 넓혀 주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