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 모델로 발탁
상태바
최강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 모델로 발탁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08.1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www.shuuemura.co.kr)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배우 최강희와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슈에무라는 평소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로 20대~30대까지 여성의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는 패셔니스타 최강희를 새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고객층을 넓히고 브랜드 파워를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최강희는 올 9월부터 기존 모델인 탤런트 이혜영과 함께 슈에무라의 대표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슈에무라의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이사는 “최강희씨의 풍부한 예술적 감수성과 자연스러움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감각이 슈에무라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며,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 때 최강희씨의 패션 스타일과 메이크업 따라잡기가 유행하는 등 20대~30대 여성들의 스타일 워너비로 떠오른 그녀인 만큼, 앞으로 슈에무라가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강희는 9월호 패션잡지에 신비롭고 로맨틱한 파스텔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며 슈에무라 모델로써의 첫 활동을 시작한다.

최강희는 이번 메이크업 화보에서 이슬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에 오렌지빛의 생기 있는 볼을 연출한 ‘탠저린 판타지’, 도자기같이 윤기 있는 피부에 신비로운 연보라색 볼터치로 포인트를 준 ‘라일락 판타지’, 보송보송한 피부에 발랄한 핑크빛 볼을 표현한 ‘핑크 판타지’ 등 그녀만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