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노미술관, 특별 교육 프로그램 '웰컴 투 PP'
상태바
이응노미술관, 특별 교육 프로그램 '웰컴 투 PP'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5.0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응노미술관(관장 류철하)은 오는 11일부터 2020 이응노미술관 전시연계 특별 교육 프로그램인 '웰컴 투 PP!(Paper Playground)'를 신청 및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애니메이션 작가와 함께 교육키트를 제작하여 참가자들에게 우편으로 배부한 뒤 동영상 교육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참여는 이응노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이응노미술관은 참가자 전원에게 이응노 화백의 작품을 활용해 제작된 박현지(켡) 작가의 입체북 또는 플립북 형식의 교육키트를 우편으로 송부한다.

참가 어린이들은 안전하게 집에서 이응노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접하며 창의력을 키우는 미술 학습에 참여하게 된다.  

아울러 직접 제작한 결과물 영상을 미술관에 전송하면 원하는 경우 작가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류철하 이응노미술관장은 “이번 전시연계 특별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종이를 활용한 다양한 창작기법을 체험해보면서 어린이들이라면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예술 놀이터와 같은 공간과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며, “온·오프라인을 조화롭게 결합시킨 이러한 창의미술 교육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연기된 어린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