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정보협회 대덕지부 회원들, 착한가게 나눔
상태바
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정보협회 대덕지부 회원들, 착한가게 나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6.0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정보협회 대덕지부 소속 센터 4곳에서 3일 수요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에서 진행하는 착한가게에 동참하며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대덕지부 회장을 맡고 있는 동화재가노인복지센터(센터장 윤동화)의 착한가게 가입을 시작으로 전개된 착한센터 캠페인에‘산마을노인데이케어센터(센터장 홍정미), 일심요양보호센터(센터장 김봉임), 해피엔젤재가복지센터(센터장 조원경), 대전재가요양방문센터(센터장 이복희) 4곳이 함께 동참하였다.  

전달식에 함께한 센터장님들은 “적은금액이지만 나눔실천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재가노인복지센터에서 근무하는 많은 요양보호사분들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어르신분들 모두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서로에게 힘이 되어 잘 이겨내고 있는데 시민들도 모두 기운내어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용훈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사회복지현장에서도 어려움이 많으실텐데 센터에서 이렇게 힘을 모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귀한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착한가게 캠페인은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며 연말소득공제 혜택이 있다.

가입문의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042-347-5176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