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BRAND WEEK’ 행사 진행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BRAND WEEK’ 행사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9.1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변경후 외관모습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변경후 외관모습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가 점점 서늘해지는 날씨에 가을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BRAND WEEK’ 행사를 진행하고, 추석선물제안전과 경품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먼저,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강진맥우 정육세트, 샤인마스캇 세트, 송의향고 특선 세트, 사과 배 세트 선 등 갤러리아 바이어가 추천하는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내놓아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추석선물세트 30/60/100/200/300/500/1,000/2,000만원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지하2층 고메이494 서비스데스크에서 증정하고, 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BRAND WEEK’ 행사는 오는 9/20(일)까지 열린다. 30% 세일에는 4층 영캐주얼 브랜드 △SI △ab.f.z △게스 언더웨어 와 9층 홈&리빙 브랜드 △즈위젤 △로얄알버트, △르크루제 △아이리스 등이 참여했다.

20% 세일에는 △금강제화 △랜드로바 등 제화브랜드와 4층 영캐주얼 브랜드 △온앤온 △잇미샤 △올리브데올리브 등 8층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참여했으며, 10% 세일에는 2층 △발리 △플리츠플리즈 △폴스미스 △겐조 △아.테스토니등,

명품브랜드와 3층 여성브랜드 △비이커 △랙앤본 △헤지스레이디스 △DKNY △모조에스핀, 6층 남성브랜드 △비이커 △마에스트로 △송지오음므 등이 참여했다. 이외에도 참여브랜드에 한해 금액할인, 더블마일리지, 사은품 증정 등의 행사를 함께 펼쳐 쇼핑에 즐거움은 더한다.

아울러, 2층에서는 폴스미스, 겐조, 오일릴리, 엠포리오아르마니 등 브랜드가 참여한 해외명품 특집전이 오는 9/20(일)까지 진행된다.

4층 행사장에서는 듀엘 이월상품전과, 엠포리오아르마니 언더웨어 특집전, 제이케이 가을 신상 특집전이 열리고, 5층 르베이지 브랜드에서는 20년 FW 상품 10% 할인과, 멤버십 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6층 행사장에서는 갤럭시, 갤럭시라이프스타일 특집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잭니클라우스, 엘로드 브랜드가 참여한 이월기획 특집전과 NBA 추석 감사 선물 상품전이 진행된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추석맞이 소형가전 주방 침구 소품 특집전이 펼쳐진다.

한편, 한화 여수 벨메르 호텔 슈페리어 스위트룸 오션뷰 2박의 행운을 선사하는 행운번호 이벤트는 오는 9월20일(일)까지 진행된다. 기간중 구매영수증 내 행운번호를 APP 이벤트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