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천안시 드림스타트에 좋은이웃선물세트 50박스 전달
상태바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천안시 드림스타트에 좋은이웃선물세트 50박스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9.18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추석 맞아 좋은이웃선물센트 50박스 전달
- 양말, 바디세트 등 생필품으로 구성

18일,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채종병)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천안시 드림스타트에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500만원 상당의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선물세트 총 50박스를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은 천안시 시장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상돈 천안시장, 채종병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 박경미 아동보육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 날 전달된 물품은 양말. 바디세트 외 9종으로 이루어졌으며, 천안시 드림스타트를 이용하는 아동을 대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채종병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이 되길 바라면서,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는 지역 내 아동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가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추석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좋은이웃선물세트를 전달해주신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명절에 어려운 이웃들이 하나도 소외됨 없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복지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는 대전시, 세종시, 충청남도 내 7개 지부와 협업하여 지역의 욕구에 맞는 사업 방향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아동친화적인 지역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및 지역사회조직사업, 미래의 주역인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인성, 세계시민, 권리실천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지역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동참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041-575-9601)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