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카페 숨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상태바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카페 숨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9.20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페 숨, 매장 수익금의 일부 해외 1:1결연 위해 후원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18일,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채종병)는 카페 숨(대표 김춘자)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카페 숨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아동 1:1 결연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채종병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해주신 카페 숨 김춘자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지역 사회 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춘자 카페 숨 대표는 “나누면 나눌수록 커지는 것은 행복과 사랑이라고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를 통하여 해외 어려운 아이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041-575-9601)로 문의하면 된다.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천안시 목천읍에 위치한 카페 숨은 더치커피 전문 판매점으로, 용연저수지 근처에 있어 천안의 전망 좋은 카페 중에 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