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추석 맞이 소외계층 위한 방역 식료품키트 전달
상태바
한국타이어, 추석 맞이 소외계층 위한 방역 식료품키트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9.28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맞이 따뜻한 나눔 실천
28일 대덕구청에서 2천만원 상당 물품 전달식 가져
지역 소외계층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 나기를 기원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28일 오후 대전시 대덕구 대덕구청에서 박정현 대덕구청장,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천만원 상당의 방역∙식료품 키트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이하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지역내 소외계층의 안전하고 건강한 추석 나기를 위해 마련됐다.

마스크 등 방역물품과 쌀, 라면 등 생필품으로 구성된 키트는 대덕구 소재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조기 종식과 확산 방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대전시 대덕구를 비롯한 충청지역 지방자치단체에 7천여만원 등 취약계층 내 확산방지를 위한 성금을 전달했으며, 노동조합을 포함한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나서 대전시 대덕구 신탄진시장과 신탄진역 주변 다중이용시설 긴급 방역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대전시 대덕구 취약계층의 안전한 여름 나기를 위해 에어써큘레이터 180여 대 전달을 비롯해 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해 간식을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