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모든 임직원 대상 독감 예방접종 지원
상태바
한국타이어, 모든 임직원 대상 독감 예방접종 지원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10.2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대전공장 및 금산공장 생산기능직 사원을 포함한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독감 예방접종을 지원한다.

이번 독감 예방접종 지원은 환절기 임직원들의 건강관리와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지원을 통해 회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환경에서도 회사와 서로 상생하며 근무해온 직원들의 사기진작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코로나19의 방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단계별 감염에 취약한 사원 재택근무 조치, 방역 및 위생용품 배포, 대중교통 밀접 접촉으로 인한 감염 위험성을 줄이기 위한 출퇴근 시차제 시행 등 예방책들을 체계적이고 선제적으로 조치했으며, 취약계층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최소화를 위해 다양한 후원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테크놀로지 기반 혁신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즈 영역을 개척하고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 한편, 수평적인 소통문화를 강화하고 도전과 혁신의 프로액티브 컬쳐(Proactive Culture)를 실현하여 테크놀로지 중심의 그룹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