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부농협 2020년도 윤리경영대상 '우수상' 수상
상태바
대전 서부농협 2020년도 윤리경영대상 '우수상' 수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11.04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118개 농·축협 중 6곳 선정, '함께하는 조합장상' 수상까지 겹경사

대전 서부농협(조합장 임헌성)이 지난 4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11월 정례조회에서 ‘2020년 농·축협 윤리경영대상 우수상’과 '함께하는 조합장상'을 수상했다.

농·축협 윤리경영대상은 매년 농협중앙회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전국 6개 사무소만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는 권위 있는 상으로 대전 서부농협은 조합장을 포함한 전 임직원이 윤리경영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농업인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등 평상시 정도경영, 윤리경영, 투명경영을 비전으로 삼아 실천해 온 것이 높은 점수를 받아 금차 수상대상으로 선정됐다.

또한 이와 함께 농업·농촌에 대한 깊은 애정과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농가소득 증대와 농협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임헌성 조합장이 '함께하는 조합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부농협 임헌성 조합장은 “지난 해 총화상 수상에 이어 이번 윤리경영대상 수상까지 명실상부하게 우리 서부농협이 건실하고 내실 있는 농협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조합원을 포함한 서부농협 모든 임직원이 한 뜻으로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농촌 및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모범적인 농협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