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랑시민협의회와 함께하는 '착한시민 캠페인' 업무협약
상태바
대전사랑시민협의회와 함께하는 '착한시민 캠페인' 업무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11.1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민의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는 10일 오후 2시, 모금회 회의실에서 대전사랑시민협의회(회장 한재득)와 함께하는 ‘착한시민 캠페인’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본 협약은 대전사랑시민협의회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관 ․ 주최하여 전개하는 캠페인으로 코로나 19, 수해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나눔캠페인이다.

참여방법으로는 단체, 모임들의 송년회 비용을 절감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방법과 개인들이 참여하는 나눔리더(개인 자격으로 1년에 백만원 기부), 온라인 모금(QR코드 기부, 페이기부) 등이 있다. 

특히, 올해는 대전 지역화폐인 ‘온통대전’ 모바일 앱의 ‘온정나눔’을 통한 기부가 진행되어 대전시민들이 나눔에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졌다.

대전사랑시민협의회 한재득 회장은 “대전사랑시민협의회가 나눔을 활성화하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이며, 협의회 회원단체 및 회원분들에게 적극적인 안내와 홍보를 통해 위기를 극복해나가는 길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은 “대전사랑시민협의회가 대전의 새로운 나눔문화를 만드는 일에 힘을 주시어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가 대전 시민들에게 더욱 큰 힘과 용기가 될 것이며, 모금회는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움 분들에게 캠페인으로 모아지는 성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