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상태바
대전 서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 행정사무감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11.17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과, 환경과 소관

대전 서구의회(의장 이선용)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제260회 서구의회 제2차 정례회' 회기 중 상임위원회별 1일차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이날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정능호)는 도시과, 환경과 소관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정능호 위원장은 사업 계획 시 사업량 및 기간 등에 대한 면밀한 사전 검토를 통해 당해 연도에 사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주문하였다.

김경석 의원은 대형 폐기물 수거 지연으로 인하여 주민불편사항이 발생 되지 않도록 대행업체 관리 철저 요구 및 업체 선정 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가 선정될 수 있게 다양한 방안에 대하여 고민할 것을 당부했다.  

김창관 의원은 불법광고물 관리문제를 지적하고, 각종 사업 추진 시 충분한 검토를 통하여 불필요한 설계변경이 발생되지 않도록 내실 있고 세밀한 사업계획을 요구하였다.

최규 의원은 도마·변동 주택재정비사업이 도시환경을 개선하고 주거생활의 질을 높이는 등 주민들의 생활에 밀접한 사업인 만큼 집행부에서도 철저한 대비 및 주민들과의 소통으로 재개발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서다운 의원은 탄방1구역 재건축 정비 사업지의 범죄 예방 및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관리감독 강화 및 대책 마련과 관내 공중화장실이 위생적이고 청결한 환경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요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