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사랑의열매 나눔장 수상
상태바
금성백조, 사랑의열매 나눔장 수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11.2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

금성백조주택(회장 정성욱)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로부터 제7회 사랑의열매 대상 기부부문 나눔장을 받았다.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이 금성백조 본사를 방문하여 정성욱 회장에게 나눔장을 전달 수여 하였다.

금성백조는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기부를 통해 나눔 문화 확산 및 사회복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부부문 나눔장을 받았다.

정성욱 회장은 “지역 대표 기업으로서 당연한 책무를 하는데 이렇게 칭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내년 금성백조가 창립 40주년을 맞는데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뜻으로 알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여러 경제상황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나눔명문기업 실버 회원 가입 및 지역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도움을 주고 계셔서 항상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금성백조는 지난 2월, 코로나19 자가격리자 구호 키트 3천만원 기탁을 시작으로 대전 내 코로나19 선별진료소 관계자들을 위한 홍삼제품 5000만 원 후원, 수해 및 지역 내 어려운 이웃돕기 2억 원 전달 등 나눔 명문 기업에 가입하며 크고 작은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또한 지난 16일에는 대전교육청에 장학금 1억 원을 기탁하며 미래 지역인재 양성에도 힘을 보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