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 데모데이 개최
상태바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 데모데이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11.2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전 지역 주관기관 연합프로그램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세종창경)는 26일 대전창업허브에서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대전창경), 한밭대학교와 공동으로 세종・대전지역 연합프로그램의 하나인‘데모데이’를 개최하였다.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창업 대세 데모데이’에는 세종·대전 지역 창업기업으로 기관별 3개사를 선별하여 총 9개사가 참가하였고, 세종창경에서는 져니썸, ㈜ 인필링, 안자일렌 유한책임회사가 참가하였다.

데모데이에 앞서 지난 2일부터 우수 참여기업 9개 사의 투자강의, 피칭·IR 멘토링 등을 진행하였다. 26일 본 행사에서는 기업발표, 네트워킹, 심사 발표 및 시상 등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진행되었다.

심사위원 현장 평가를 통해 최우수상‘대한민국 스트레스 줄이기’(대표명:배익렬)이 수상하였고, 우수상은 ‘안자일렌 유한책임회사’(대표명:송경),‘라이핏 헬스케어’(대표명:윤진경),‘페토바이오’(대표명:김형석) 수상하여 소정의 상금이 수여되었다.

박철순 센터장(세종창경)은 “이번 연합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 창업기업은 시장에 대한 시각과 투자유치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까지 키워나가는 기회로 활용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 프로그램 운영사인 세종창경, 한밭대학교 창업지원단, 대전창경은 대전·세종지방중소기업청과 더불어 세종·대전지역의 선순환 창업생태계 조성과 창업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양질의 연합프로그램을 확장해 나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