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대덕e로움과 함께하는 지역서점 이용하기’SNS 이벤트
상태바
대덕구, ‘대덕e로움과 함께하는 지역서점 이용하기’SNS 이벤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1.1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책 읽는 문화 조성과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서점을 살리기 위해 ‘대덕e로움과 함께하는 지역서점 이용하기’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말까지 15주간 진행되며, 대전시 소재 지역서점에서 대덕e로움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매주 30명을 추첨해 1만원의 경품을 지급한다. 대덕e로움 사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는 1주일 동안 대덕e로움으로 결제한 영수증 사진을 대덕e로움 SNS(페이스북, 밴드, 밴드 이벤트방)에 댓글로 올리면 된다. 경품은 당첨자의 대덕e로움 카드로 직접 충전시켜 준다.

대덕구에 주소를 둔 대덕e로움 사용자는‘2021 책을 펴자! 책방여행 마음힐링’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반값도서로 지정된 책을 대덕구 소재 서점에서 구입할 경우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반값 할인된 금액으로 책을 구매하고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박정현 구청장은 책은 우리의 내일을 밝혀주고 삶의 지혜를 가르쳐주는, 누구나 쉽게 곁에 두고 배울 수 있는 스승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책을 가까이 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지역서점에도 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덕e로움은 대전시 전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전시 최초의 지역화폐로, 월 100만원까지 연중 10%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