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석봉동‘삼성디지털프라자 신탄진점’, 대덕e로움 우수점포 지정
상태바
대덕구 석봉동‘삼성디지털프라자 신탄진점’, 대덕e로움 우수점포 지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1.2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 대덕구(박정현 구청장)는 지난 19일 석봉동에 위치한‘삼성디지털프라자 신탄진점((주)명경전자)’을 지역화폐 대덕e로움 우수점포로 지정했다.

우수점포는 대덕e로움 홍보와 사용자 확산, 점포주들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지정하며, 지난해 대덕e로움으로 결제된 점포 매출액을 기준으로 업종별 상위점포·특별가맹점 등 50개 점포를 선정했다.

이번 우수점포로 지정된 ‘삼성디지털프라자 신탄진점((주)명경전자)’는 석봉동에 사업장을 둔 전자제품 판매점으로, 대덕e로움 특별가맹점이다. 대덕e로움 사용자는 특별가맹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캐시백 10% 외에 점포 자체적으로 시행하는 추가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구는 우수점포에 대덕e로움 홍보물품을 지원하고, 향후 우수점포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박정현 구청장은 대덕e로움은 코로나19로 상황에서도 소상공인 매출을 증가시키는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해왔고,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 대덕e로움이 경제성장 엔진이자 다양한 지역문제를 해결하는 해결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정책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덕e로움은 대전시 전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전시 최초의 지역화폐로, 월 100만원까지 연중 10%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