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비대면 소비시대 '라이브 커머스' 강화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비대면 소비시대 '라이브 커머스' 강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1.2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이브 커머스 통한 온라인 마니아층과 매출 증가
- 상품 경쟁력 강화와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만족도 높일 계획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영캐주얼 브랜드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영캐주얼 브랜드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 속에도 새로운 쇼핑문화의 변화를 일으킨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에 대한 고객 인지도가 상승하며, 라이브 커머스 유통 채널을 통한 온라인 마니아층과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지난해 9월 첫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으로 약 4개월간 103회에 걸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온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5% 신장, 브랜드 참여도는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코로나19로 침체돼있던 백화점 매출 상승에 활력을 찾는 계기를 마련했다.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라이브 커머스 상품과 방송 횟수를 늘려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라이브 방송 중 고객이 받는 혜택을 강화해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직원들이 편하게 방송에 집중할 수 있도록 별도의 촬영 공간과 제작 시스템, 장비 등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갤러리아타임웓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소비 문화는 더욱 확산되고,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고객 니즈는 다양해질 것이다’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쇼핑 채널을 구축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영캐주얼 브랜드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영캐주얼 브랜드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오는 25일과 26일, 2일간 네이버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상 기획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FW시즌 출시된 GGPX, 레코브 브랜드 상품을 최대 78% 할인된 전국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동안 최다 구매 고객을 선정해 사은품을 증정하고 ​새해 소망 사연 및 댓글 참여시 추첨을 통해 록시땅 핸드크림(5명)을 증정한다.

또한, ‘GALLERIA SUPER 1 DAY’ 라이브 방송은 19일과 20일, 2일간 진행한다.

CC콜렉트,쥬크,시에로,포멜카멜레,GGPX 등 9개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최대 76% 할인된 전국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2021년 새해 희망 사연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5명)을 증정하고, 최다 구매 고객에게는 록시땅 핸드&립밤 듀오세트 (3명)를 브랜드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