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한궁협회, 대의원 임시총회 개최
상태바
홍성군 한궁협회, 대의원 임시총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1.2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의원 총회

홍성군 체육회 홍성군 한궁협회(회장 조화원)는 지난 1월20일 대의원임시 총회를 가졌다 이날회의는 방역소독은 물론 열체크, 거리두기, 마스크등 철저한 코로나 19 방역수칙에 의거 시행했다.

이날 조화원 한궁 협회장은 요즘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운 시기이며 또한 날씨도 고르지 못한데 참석하여 주어 감사하다며 홍성군지회 노인들의 건강 증진을 높이고자 2020년도에 종목별 단체 한궁협회를 창립 홍성군체육회에 가입하고 코로나로 인하여 실질적으로 활동을 못한데 대하여 유감을 표하고 체육회의 규정에 따라 회장임기가 2020년도로 마감됨에 따라 규정에 의거 회장선거를 하겠 되었다며 이번 회장선거는 대한노인회 홍성군지회에서 순수한 민간단체로 이양코자한다고 말했다.

홍성 한궁협회 대의원 총회

한편 2020년 자원봉사 클럽활동의 발전에 기여한 서부면 천수만 자원봉사클럽(대표 정홍모)에 대한노인회 중앙회 김호일 회장상인 우수상을 충남연합회 전대규회장이 전수하였다. 충남연합회 전 대규 회장은 수상 후 인사말에서 대한노인 회장 상을 수상한 천수만 자원봉사클럽의 자원봉사 활동에 감사하다며 노인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대의원님들 특히 분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날회의 안건으로는 회장선출에 대한 공고, 부회장등 임원선임 및 감사선출 에 대하여 차기회장에 위임을 결의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