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백화점 와인특별전 눈길
상태바
지역백화점 와인특별전 눈길
  • 강현준 기자
  • 승인 2009.11.1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의 와인대전

대전지역 대표적인 백화점인 갤러리아 타임월드점과 대전롯데백화점이 동시에 와인특별 판매전을 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 길해관 대리(타임월드.영업팀)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서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지하 2층 비노494에서 '세계유명 와인대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계유명 와인대전은 지난 3월과 7월에 이어 세번째 실시되는 행사로 와인 매니아는 물론 와인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비싸게만 여겨왔던 세계유명 와인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타임월드점에서는 행사 기간중 와인매장에 시음대를 설치해 매장에서 직접 와인을 즐겨보는 자리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계유명 와인대전에서는 프랑스 보르도, 아르헨티나 호주 등 세계 7개국 와인을 선보이며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타임월드 멘트 - 길해관 영업팀 대리>

▲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대전롯데백화점에서도 13일부터 15일까지 지하1층 식품관에서 와인박람회를 열고 다양한 와인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 유상돈 팀장(롯데백화점.홍보팀)

이번 와인박람회는 지난 6월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것으로 롯데주류BG, 우리와인, 까브드뱅 등 국내 대표 와인 수입업체를 포함한 8개의 업체가 대거 참여해 1500여종의 와인 2만5000병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히 롯데측에서는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다양한 테마로 행사를 기획해 5000원에서 9000원사이의 초특가상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프리미엄 와인을 50%에서 60%까지 할인하는 한정기획도 진행되며 올드빈티지 와인의 초특가 행사와 2009 빈티지 보졸레누보 사전예약판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멘트 - 유상돈 홍보팀장>

지역백화점들의 와인특별행사로 고객들이 더욱 쉽게 와인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대전롯데백화점.
▲ 대전롯데백화점.
▲ 대전롯데백화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