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자유토론회(Creative Talkfest)’에서 핵심과제 및 주요현안 논의
상태바
충남대, ‘자유토론회(Creative Talkfest)’에서 핵심과제 및 주요현안 논의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2.2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구성원이 직접 참여하는 자유 토론회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충남대 정문
충남대 정문

충남대(총장 이진숙)가 대학구성원이 대학의 핵심과제와 주요 현안에 대해 자유롭게 논의하는 토론회를 개최한다.

충남대는 2월 26일 오후 2시 30분, 이진숙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학생 등 대학구성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자유토론회(Creative Talkfest)’를 온라인(ZOOM)으로 개최한다.

‘자유토론회(Creative Talkfest)’는 대학의 핵심과제 및 주요 현안에 대해 대학구성원이 자유롭게 논의하는 토론회로, 수평적 소통문화 조성을 약속한 이진숙 총장의 후보자 시절 공약을 구체화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제1회 자유토론회(Creative Talkfest)’에서는 연구처가 ‘2021년 학술연구진흥사업 개편(안)’을 발표하며, 우수연구자 선정기준과 지원규모, 신임교원 지원정책, 학문간 융·복합 연구 활성화 등에 대해 대학구성원과 함께 논의한다.

충남대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정기적인 ‘자유토론회(Creative Talkfest)’ 개최를 통해 충남대 발전을 위한 대학구성원의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논의하고 공유할 예정이다.

이진숙 총장은 “후보자 시절, 소통의 리더십으로 대학구성원과 눈을 맞추고,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가는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며 “‘자유토론회(Creative Talkfest)’와 같이 대학구성원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대는 이진숙 총장 취임 이후 ‘대학 순회간담회’, ‘카페데이’, ‘열린 총장실’, ‘충남대 도란도란’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소통채널을 구축함으로써 대학구성원과 적극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