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의 시작, "갤러리아타임월드와 함께 하세요"
상태바
화사한 봄의 시작, "갤러리아타임월드와 함께 하세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2.2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 절기상 경칩(驚蟄)을 앞두고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봄 신상품을 전면에 내세우며 본격적인 봄 상품 판매에 나선다.

먼저, 7층 골프 브랜드에서는 봄 라운딩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4일간 ‘봄맞이 골프페어’ 행사를 펼친다.

타이틀리스트, PXG 외 18개 골프 전 브랜드가 참여해 봄 신상품 제안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1층 페라가모에서는 전 세계 셀렉된 매장에서 제공하는 퍼스널 라이 제이션 ‘My Vara’프로젝트를 오는 3월 21일까지 진행하고 기간중 ‘My Vara’ 구매시 페라가모 노트패드를 증정한다.

2층에서는 폴스미스, 막스마라, 듀퐁슈즈, 발리 등 브랜드가 참여한 해외 명품 이월상품전이 열려 최대 10~50% 할인 판매한다.

지하1층 ‘디디에두보’ 액세서리 브랜드에서는 2월 탄생석 자수정 구매시 5% 할인과, 몽파리/라디디 신상품 출시 기념 70만원이상 구매시 우드 링 홀더를 증정한다.

5층 행사장에서는 네파키즈 봄 이월 상품 특가전과 뮤냐무냐 이너웨어 특집전이 펼쳐지고, 6층 행사장에서는 레노마 옴므 특집전이 열려 트렌치코트, 재킷, 바지 등 봄 이월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7층 행사장에서는 리바이스 특집전이 진행되고, 지하2층 자주 매장에서는 신학기, 봄맞이 기념 전 품목을 10% 할인판매하고, 일정금액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1층 ‘톰 포드 뷰티’ 매장에서는 향수 애호가들을 위한 프라이빗 블렌드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튜베로즈 뉘 EDP’를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가족과 함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우성포크, 문경약돌 브랜드 삼겹살, 목살, 등갈비 등을 당일 판매가 대비 50% 할인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