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 가입
상태바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 가입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5.1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이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의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Red Cross Honors Club)에 가입했다. (사진 왼쪽 세번째부터 정상철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회장, 윤순기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총괄부행장, 이동열 하나은행 지역대표, 최영희 하나은행 충청영업추진부장, 김창근 하나은행 대흥동 지점장이 아너스클럽에 가입 직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13일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이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의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Red Cross Honors Club)에 가입했다. (사진 왼쪽 세번째부터 정상철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회장, 윤순기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총괄부행장, 이동열 하나은행 대전세종영업본부 지역대표, 최영희 하나은행 충청영업추진부장, 김창근 하나은행 대흥동 지점장이 아너스클럽에 가입 직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총괄부행장 윤순기)이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회장 정상철)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Red Cross Honors Club) 에 13일 가입했다.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은 대전세종적십자사에 총 1억 원 기부를 약정하며 대전세종 제8호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RCHC)에 가입했으며, 기념패 전달과 더불어 대전세종적십자사 1층 명예의전당에 명패가 등재되었다.

윤순기 총괄부행장은 “대전세종적십자사와 함께 든든한끼 도시락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며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이 되겠다”고 밝혔다.

대전세종적십자사 정상철 회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 그룹인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이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든든한 후원을 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