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아산에서 즐기는 인문학 여행 수강생 모집
상태바
아산시, 아산에서 즐기는 인문학 여행 수강생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5.14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 인문학 프로그램, 아산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 통해 신청

[아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다양한 인문학 프로그램을 통해 삶을 여러 관점으로 조망하고 세상을 바라보는 깊이와 안목을 높일 수 있는 ‘2021 아산에서 즐기는 인문학 여행’ 수강생을 모집한다.

5개 인문학 프로그램별 25명 총 125명을 모집하며 17일부터 28일까지 아산시민이면 누구나 아산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life.asan.g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분야별 수준 높은 전문가의 참여로 운영되는 ‘2021 아산에서 즐기는 인문학 여행’은 ▲부모교육 인성 인문학 ▲미술과 인문학 ▲책 행혼 여행과 함께하는 졸혼 예방 프로젝트 ▲영화 속 주요 키워드로 만나는 영화 인문학 산책 ▲향기 인문학을 통한 건강 습관 경영과 지혜로운 삶 5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5월 31일부터 6월 24일까지 프로그램별 4주간 운영된다.

이홍군 평생학습관장은 “인문학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민의 높아진 지적 욕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시민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 인문학 프로그램별 일정과 교육내용, 그리고 수강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평생학습관(https://life.asan.go.kr)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아산시평생학습관(041-537-390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