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2021 아티언스 캠프 운영단체 공모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2021 아티언스 캠프 운영단체 공모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6.0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과학 융합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단체, 7월 1일까지 신청서 접수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심규익)은 ‘2021 아티언스 캠프’ 사업에 참여할 기관(단체)를 오는 16일부터 7월 1일까지 모집한다.

아티언스(Artience) 캠프는 예술(Art)와 과학(Science)의 만남을 주제로 매년 진행되어 온 대전의 대표적인 융복합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올해 10회째를 맞는다. 올해 아티언스 캠프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도래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을 위한 예술과 과학의 창의융합적 인재 양성과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모델 구축 등의 목적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자 한다.

모집대상은 공고일 이전 고유번호증(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기관(단체)이며, 필수 자격조건으로는 예술·과학 분야 간의 컨소시엄을 통해 구성된 기관(단체)여야 한다.

지원 신청서는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h3286@dcaf.or.kr) 제출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 및 인터뷰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이 된다.

2021 아티언스 캠프는 운영단체 선정이 완료되는 8월부터 한 달간의 연구개발기간을 통해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여, 9월 본격적으로 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문화예술교육팀(480-105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