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 시즌 다양한 여름 아이템 선보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 시즌 다양한 여름 아이템 선보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6.10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선보이고, 쇼핑에 즐거움을 더하는 스페셜 쿠폰 프로모션과 시즌오프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먼저, 지하1층 네스프레소 매장에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아이스 코코너향 커피를 시즌 한정으로 내놓아 판매한다. 더불어 여름 패션에 포인트가 될 제화, 액세서리, 핸드백 특집전도 펼쳐진다.

‘판도라’ 브랜드에서는 링 3개 구매시 가장 낮은 금액의 상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판도라 링 2+1’ 행사를 오는 6/13(일)까지 진행하고, ‘디디에두보’ 브랜드에서는 6월 탄생석 진주 구매시 5% 할인과 레드파리 실버 목걸이, 드봉 디디 진주 실팔찌 등 품목을 할인해 준다.

또한 ‘오야니’ 핸드백 특집전과 ‘고세’제화 특별전도 지하1층 행사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4층 여성의류 브랜드 ‘리스트’에서는 창립 31주년 스페셜 이벤트를 펼친다. 21년 여름 신상품 10% 추가할인과 31만원 이상 구매시 스크래치 복권+레디백을 증정한다.

1층 타임월드 랜드마크 스퀘어에서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일리카페’ 팝업 이벤트가 오는 13(일)까지 열려, 캠핑 감성이 가득한 일리카페의 트레일러와 시그니처 커피를 만나 볼 수 있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에이스침대 특집전과 휘슬러 수입 주방 특별전이 열린다.

한편, 해외 유명 브랜드 페레가모, 발리, 레페토, S.T.듀퐁, 엠포리오 아르마니, 오프화이트, 아.테스토니, 겐조키즈를 비롯 비이커, 산드로옴므, 시스템, 타미힐피거 여성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최대 20~40%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줄 스페셜 기프트 행사로 당일 단일 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제휴/멤버십)로 10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과 앱쿠폰 제시시 5천 G캐시를 적립해 주고, 15만원 이상 구매시 에그리시칠리아 마멀레이드를 기간중 200명에 한해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