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 특수영상제작과 김태형 학생, ‘한국조폐공사 공모전’ 장려상 수상
상태바
한국영상대 특수영상제작과 김태형 학생, ‘한국조폐공사 공모전’ 장려상 수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6.14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특수영상제작과 3학년 김태형 학생의 ‘우리는 한국조폐공사입니다’가 ‘한국조폐공사 창립 70주년 영상공모전’ 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조폐공사 창립 70주년을 맞아 '세계 최고의 조폐·인증·보안 서비스 기업' 이미지 제고와 독창적이고 참신한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한국조폐공사 창립 70주년 영상공모전전」을 개최했다. 조폐공사는 내·외부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최종 14점의 작품이 선정했다.

홍보영상 장려상 수상작 ‘우리는 한국조폐공사입니다’는 70주년을 맞은 한국조폐공사의 모습을 모션그래픽으로 표현했다. 조폐 및 특수보안용지 생산과 함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기업인 만큼 최고의 기술로 국민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모습을 ‘우리’라는 표현을 통해 한국조폐공사의 역할과 성과를 강조했다.

장려상을 수상한 김태형 학생은 “공모전을 준비하며 최고의 기술로 편리함을 제공하는 한국조폐공사에 대한 감사함을 느꼈다”라며 “수업시간에 배운 기술을 적용하여 공모전에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영상대 특수영상제작과는 지난 인천연구원에서 주관한 ‘인천연구원 홍보 영상 공모전’ 대상에 이어 두 번째 공모전 수상하는 등 성과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