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청양군 골프신동 이수민 선수 후원
상태바
금성백조, 청양군 골프신동 이수민 선수 후원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7.02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이수민 선수
이수민 선수

금성백조가 후원하는 이수민(청양 가남초6)선수가 6월 28일29일, 백제cc에서 열린 제3회 오토파워배 전국 청소년골프대회에서 초등부(여자) 우승을 거두었다. 금성백조(회장 정성욱)는 2021년 청양군 가남초 이수민 선수를 후원 중이다.   

이수민 선수는 2017년 케니치 골프컵 1위, 한국주니어골프협회장배 1위를 거머쥐며 2019년 4학년 때 충청남도 골프협회 도대표 선수로 선발 됐다. 보통 6학년 선수들이 뽑히는데 비해 ‘골프 신동’으로 일찍 두각을 냈다.

이후 제2회 서라벌배 전국초등학교 골프대회 3위, 제6회 덕신하우징배 전국 주니어챔피업십 준우승, 2019 충남 선수권 골프대회 초등부 1위, 2021 충남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 초등 여자부문 1위로 우승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최상순위권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수민 선수의 아버지 이민구 씨는 “수민이가 골프선수로서 역량을 더욱 발휘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신 금성백조에 감사드린다. 수민이가 훌륭한 골프선수로 나아갈 수 있게끔 묵묵히 지원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금성백조 정대식 사장은 “우리나라 골프계를 빛낼 인재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수 있게끔 성심껏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성백조는 현재 청양군 골프장 사업도 추진 중이다. 청양군 대치면 주정리 일원으로 27홀, 143만㎡ 규모다. 현재 토지 작업을 진행 중으로 인허가 절차를 거쳐 2024년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금성백조는 2021년 KBO 한화이글스,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 협약식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으며, 대표 스포츠인 프로야구 뿐 아니라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유소년 골프 선수 후원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