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올여름 휴가는 집에서 프라이빗하게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올여름 휴가는 집에서 프라이빗하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7.18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캉스족에게 필요한 5가지 아이템 제안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1층 러쉬 매장 內 ‘입욕제’ 상품 진열 모습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휴가 계획 세우기에 한창이다.

최근에는 사람들이 많은 곳으로 여행을 가는 대신 집에서 프라이빗하게 휴가를 보내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홈캉스가 새로운 여름휴가 트렌드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휴가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고 극심한 무더위까지 지속되면서 홈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은 더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집에서 휴양지 분위기를 느끼며 여유롭고 편안하게 자신의 취향에 따라 휴식을 보내고 싶은 홈캉스족에게 필요한 5가지 아이템을 제안해본다.

지친 일상 입욕제로 힐링 샤워 집 욕조에 따뜻한 물을 담고 거품이 나는 입욕제를 풀어 반신욕 하며 마치 영화 주인공이 된 것처럼 여유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홈 스파(Home spa) 시 입욕제를 사용하면 피로회복과 피부 건강 효과를 배가할 수 있다.

지하1층 ‘러쉬’ 매장에서는 다양한 입욕제를 선보인다. 그중에서 ‘써니사이드’는 오렌지, 레몬, 텐저린 오일의 싱그러운 조합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하며, 보습에도 좋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1층 러쉬 매장 內 ‘입욕제’ 상품 진열 모습

또한 풍성한 거품은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에 좋아 지친 일상에 피로를 풀어주어 기분전환에 도움을 준다. ‘딥슬립’은 포근한 라벤더와 카모마일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로회복, 심신 안정, 스트레스 해소에 좋으며, 잠자기 전 ‘딥슬립’ 입욕제를 사용하면 불면증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집에서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 휴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음식이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무더위 속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프리미엄 고메이494 HMR’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부드럽게 갈은 돼지고기에 신선한 양파로 단맛을 내고 새우를 넣어 감칠맛까지 더해 풍부하고 진한 맛이 특징인 ‘유니짜장’과 부드럽게 다진 쇠고기와 양파, 셀러리 등 신선한 야채를 넣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토마토 소스 ‘라구소스’는 신선한 원재료에 유명 맛집 레시피를 더한 HMR 제품이다.

또한 별도의 손질 없이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고메이494 생선구이 HMR 세트’에는 갈치구이, 삼치구이, 메로구이, 고등어구이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몸보신을 위한 강진맥우 꼬리곰탕, 강진맥우 사골곰탕과 된장찌개, 고추장찌개, 김치찌개 등 찌개류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2층 고메이494 內 ‘고메이494 PB’ 상품

휴양지 감성 그대로 휴양지에서의 해먹이나 비치의자에 앉아 책을 보거나 커피를 마실 때의 여유롭고 편안한 힐링 타임을 집에서 느끼고 싶다면 이번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9층 홈&리빙 ‘에르고시스템’ 매장에서는 1인용 리클라이너 텐마크 소파 브랜드 ‘플렉스럭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2층 고메이494 內 ‘고메이494 PB’ 상품

더운 공기와 시원한 공기를 순환시켜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탁월한 통기성과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모든 움직임에 섬세하게 반응하여 편안한 자세를 찾아주는 5겹 쿠션 시스템을 갖춘 제품으로 휴양지에 온 듯한 편안한 시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우리 집 침실을 호텔처럼 하루에 마무리는 역시 잠자리이다. 여행 시 호텔에서 느꼈던 포근함과 편안한 수면을 원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 본다.

갤러리아타임월드 9층 에르고시스템 매장 內 1인용리클라이너 ‘플렉스럭스’ 상품

‘알레르망’ 몰트 패딩 이불커버 세트는 일명 호텔 침구로 유명하다. 슈퍼X-COVER 소재의 고급스러운 날개 부분의 포인트 자수와 광폭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실키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잔잔한 솔리드성 텍스처와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컬러감이 특징으로, 화이트/블루/핑크 등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9층 알레르망 매장 내 ‘몰트’ 침구

지하2층 ‘대니 맥켄지’ 미들 캔들은 자연이 선사하는 100% 순수한 식물과 꽃에서 추출한 에션셜 오일에 블렌딩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초 미세 먼지 정화 작용, 악취 제거, 습한 실내 공간 제습 효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작고 가벼워 다양한 공간에 배치가 가능하다.

미들 캔들의 대표 상품인 홉킨스 (Hopkins)는 캔터키주 홉킨스 빌의 평원에서 자생하는 데이지, 캐모마일, 자스민의 매혹적인 크리미한 향과 화이트 머스크향, 베이스 노트로 바닐라의 스윗한 끝 내음과 화이트 플로럴 부케를 더한 순수한 느낌의 향이 집을 휴양지의 호텔처럼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해 줄 것이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2층 대니 맥켄지 매장 內 ‘미들 캔들’ 상품

빔 프로젝트로 집에서 홈 시네마 즐기기 바쁜 일상 때문에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영화나 드라마를 정주행하면서 별다른 계획 없이 여름휴가를 보내는 것도 홈캉스의 재미 중 하나이다. 여기에 빔 프로젝터 하나만 있다면 영화관 못지않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삼성전자의 ‘더 프리미어’는 최대 330cm의 초대형 화면에 4K 트리플 레이저로 구현한 정확한 컬러 표현과 2800 안시루멘으로 한낮에도 선명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집안을 영화관보다 더 좋은 홈 시네마로 만들어줄 것이다.

갤러리아타임월드 10층 삼성 매장 內 ‘프리미엄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체험존 모습

또한 모바일 기기의 영상을 더 프리미어의 대화면으로 미러링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콘텐츠 앱이 탑재되어 다양한 콘텐츠도 손 쉽게 즐길 수 있다.

10층 삼성전자 매장에는 프리미엄 빔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체험존이 마련돼 있어 일상에서 만나는 진정한 프리미엄 홈 시네마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