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이응노의집, 개관10주년 기념 관람객 참여이벤트 진행
상태바
홍성 이응노의집, 개관10주년 기념 관람객 참여이벤트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7.3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홍성군 고암이응노생가기념관(이하 이응노의집)에서는 개관10주년을 맞아 관람객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누고자 SNS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인스타그램 개인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이응노의집한번다녀왔습니다, #한번다녀왔습니다, #이응노의집)와 함께 이응노 생가, 연꽃 밭, 전시전경 등 이응노의 집 일원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군은 이벤트에 참여자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이응노의집 기념품을 개별 발송할 예정이며, 응모된 사진은 이응노의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개최되는 랜선전시《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공개해 관람객들과 추억을 나누며 소통할 계획이다. 랜선 전시는 개관10주년 본 전시 개막일인 10월 8일에 맞춰 개최된다.

유대근 역사문화관리시설사업소장은 “이응노의 집 개관 10주년을 맞아 관객과 함께 소통하는 참여형 전시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응노의 집에서의 소중한 추억이 랜선전시회를 통해 하나의 작품이 되는 특별한 경험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개관 10주년 이벤트 및 전시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응노의집 홈페이지(https://www.hongseong.go.kr/leeungno/index.do)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이응노의집에서는 역대고암미술상 수상작가전인《고암의 예술정신이란 무엇인가?》가 9월 26일(일)까지 운영되며, 연계행사인 학술심포지엄은 8월 28일(토) 오후 1시30분부터 <고암의 예술정신이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