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폴리텍 스마트소프트웨어과 멘토링 실시
상태바
대전 폴리텍 스마트소프트웨어과 멘토링 실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9.17 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학장 박봉순) 스마트소프트웨어과는 9월 15일(수) 재학생을 대상으로 멘토링 특강을 실시했다.

스마트소프트웨어과는 매학기 졸업한 선배들이 참여하는 멘토링 활동과 프로젝트 전시회, 포트폴리오 제작, 이력서/자소서/면접 시뮬레이션 등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 날 멘토로 참여한 문성진 ㈜엠에스소프트 대표이사는 2013년에 한국폴리텍대학을 졸업한 선배로, 멘토링 특강을 통해 취업에 필요한 준비 사항부터 취업 후 회사 생활 팁, 창업 및 회사 경영 경험까지 본인의 경험을 후배들에게 상세히 들려주었다. 또한 소프트웨어 분야의 기술 동향도 언급하며 최신 기술 트렌드 파악의 중요성도 설명하였다.

멘토링에 참가한 학생들은 진로를 설계하고 취업 준비를 하는데 이번 특강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는 오는 10월 4일까지 2022학년도 수시1차 신입생 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스마트소프트웨어과를 비롯한 7개 학과에서 총 456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고교 내신, 검정고시 성적, 대학 성적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외국 소재 고교 졸업자의 경우 내신 성적 없이도 지원할 수 있도록 입학 기회를 확대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홈페이지 및 온라인 입시박람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