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본격적인 가을 판매 상품 나서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본격적인 가을 판매 상품 나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9.23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사진.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사진.

긴 연휴와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 가을의 네 번째 절기 추분(23일)이 지나자 가을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 줄 스페셜 기프트 행사와 할인 및 기획 행사를 펼치며 본격적인 가을 상품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먼저, 3층 글로벌 패션 브랜드 ‘코스(COS)’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

4층 영캐주얼 브랜드 ‘SJYP’에서는 가을 상품을 최대 30% 할인해 주는 시즌 오프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하고, 1층 ‘버버리’에서는 카르도 티시가 디자인 한 여섯가지 핏의 헤리티지 트렌치와 다양한 패션 트렌치들을 제안한다.

또한 지하1층 ‘금강제화/랜드로바/클락스’ 브랜드 20% 할인행사가 24~26일 3일간 진행되고, ‘골든듀’에서는 백금 전 제품 10% 할인과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5층 행사장에서는 ‘네파키즈’ 가을 이월 상품 특집전이 진행되며, 9층 이벤트 홀에서는 ‘시몬스’ 침대 웨딩 특집전이 펼쳐져 매트리스/ 프레임을 최대 17% 할인과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오스트리아 빈에서 창립된 세계적인 도자기 브랜드 ‘아우가르텐’ 특집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선물이 주어지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진열 특집전이 열린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겨울 패딩을 제안하는 팝업 행사가 각 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3층에서는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무스너클’과 편안함, 보온성, 내구성 등을 위해 다양한 기능적인 혁신을 추구하는 이태리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DUNO(두노)’를, 6층에서는 캐나다 아우터 브랜드 ‘노비스’와 이태리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 팝업 행사를 만나 볼 수 있다.

24~26일 3일간 스페셜 기프트 행사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