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가을 세일 기간 중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맞이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가을 세일 기간 중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맞이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0.07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가 가을 세일 기간 중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가을 상품 특집전과 이월상품전을 펼치며 고객맞이에 나선다.

먼저, 갤러리아 APP에서는 가을세일에 혜택을 더해 줄 이벤트가 열린다.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금 3종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매일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로 G캐시의 행운을 선사한다.

더불어, 해외명품 상품군(1층, 2층)에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일정금액 구매 시 7% 상당 G캐시 적립 혜택이 오는 17일까지 진행되고, 브랜드별 합산가능 5% G캐시 적립 사은행사와 당일 단일 매장에서 일정금액 구매 시 7% G캐시 적립 사은행사는 대체공휴일인 11일까지 진행된다.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가을상품 특집전이 열린다. 5층 행사장에서는 ‘네피 키즈’ FW 이월 특가전과 ‘오르시떼’ 홈웨어 특가전, ‘봉쁘앙’ 프리미엄 가을 상품 특가전이 펼쳐진다. 6층 남성의류에서는 70년 전통의 오리지널 아메리칸 프레피 브랜드 ‘간트(GANT)’ 이월특집전이 열리고, 지하1층 ‘판도라’에서는 판도마 미 GIFT SET 행사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9층 이벤트홀에서는 ‘템퍼’ 창립 특집전이 진행돼 일정금액 구매 시 금액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LG전자’ 특집전이 열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전 제품 추가 할인 혜택과 진열 상품 특가 판매 행사가 펼쳐진다.

고메이 494의 대표 인기 간편식 메뉴인 비프카레, 중화짜장, 한우 미역국 등을 할인 판매하는 ‘고메이 494 인기 간편식 모음전과 깨끗한 독일 바이에른 지방 유기농 맥주 브랜드 ‘린덴버거’ 할인 행사는 지하2층 고메이 494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