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 LINC+사업단, '직장예절마스터 자격증' 장학금 수여
상태바
우송정보대 LINC+사업단, '직장예절마스터 자격증' 장학금 수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0.13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이준희 기자]

우송정보대학 LINC+사업단에서 “직장예절마스터 자격증”장학금 수여중인 모습
우송정보대학 LINC+사업단에서 “직장예절마스터 자격증”장학금 수여중인 모습

우송정보대학(총장 정상직) LINC+사업단 뷰티디자인학부 메디컬에스테틱반은 “직장예절마스터 자격증” 프로그램 과정을 통해 직장인에게 요구되는 기본적 예절과 인성에 대한 교육을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산업체가 요구하는 우수한 인재 육성 노력을 하고 있다.

마스터 자격증 과정에선 “호감 가는 직장인 이미지, 프레젠테이션 활용법, 신입사원 자기관리” 등의 내용을 교육하였으며, 이번 직장예절마스터 1급 자격증 프로그램 참여자중 가장 우수한 우화정학생에게는 잡트랜드(차수호대표)의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코로나19 여파로 고용시장이 얼어붙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자격증 취득을 통한 인재 육성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매년 높은 맞춤형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도 산학협력과 자격증 취득을 통한 사회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해 취업률에 힘쓰고 있다.

우송정보대학은 교육부의 혁신지원사업, LINC+사업, 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RIS) 사업 등을 수행중이며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P-Tech사업, 전문대 재학생단계 일학습병행사업, 도제지원센터, 중소벤처기업부의 영마이스터 계약학과 사업 등 산업체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