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곤, 서구청장 출마 선언 "세일즈 구청장 되겠다"
상태바
유지곤, 서구청장 출마 선언 "세일즈 구청장 되겠다"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0.15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유지곤 대저너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이 대전 서구청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14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유지곤 대저너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이 대전 서구청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유지곤 대저너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이 ‘기성정치를 혁신할 젊은 구청장’을 기치로 대전 서구청장 출마를 선언했다.

14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유지곤 이사장은 “기성정치를 혁신할 젊은 구청장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서구를 만들고 싶다”며 "젊고, 활기찬 서구를 위한 세일즈 구청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또 "창업가 출신의 정치 신인으로 경영과 행정의 접목이 오히려 더 효율적인 행정을 이끌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공직사회 경륜과 전문성을 존중하고 경청하며, 저의 장점과 추진력을 더해 서민 눈높이에 맞는 정책을 시민들과 함께 만들고 집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 이사장은 취업과 창업, 결혼과 육아, 주거와 복지 등 모두가 행복한 정책을 발굴해 아이 행복 주식회사, 청년 행복 주식회사, 어르신 행복 주식회사 등 모든 구성원이 다 함께 참여하는 서구 행정을 완성하겠다는 비전도 제시했다.

한편 유지곤 이사장은 1980년생으로 도마초·도마중·대전공고·한양대학교 공과대학을 졸업하고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청년부위원장, 전국대의원, 대통령 직속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한국 청년정책연구원 이사와 대저너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