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 공유재산관리 계획안 심사지 등 현장방문
상태바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 공유재산관리 계획안 심사지 등 현장방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0.19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3일간 천안시 주요시설 및 사업장 추진현황 및 운영실태 등 파악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행안위(불당동 우수)
행안위(불당동 우수)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위원장 안미희)는 19일부터 3일간 천안시의 주요시설과 사업장 등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한다.

현장방문 대상지는 10개소로 ▲1일차 불당동 우수저류시설, 천안시 의용소방대 서북연합회 등 3개소 ▲2일차 동남구청, 천안시 의용소방대 동남연합회 등 3개소이며 2022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심사를 위해 ▲3일차 불당제2공영주차장 건립 사업대상지, 신부동 공영주차장 건립 사업대상지 등 4개소를 방문한다.

안미희 위원장과 유영진 부위원장, 허욱, 인치견, 정도희, 유영채 의원은 불당동 우수저류시설을 시작으로 각 방문지마다 담당 부서의 업무보고를 받고 애로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행안위(의용소방대 서북연합회)
행안위(의용소방대 서북연합회)

첫날 위원들은 불당동 우수저류시설의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의용소방대 서북연합회 회원들과 서북구청 직원들을 격려하며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안미희 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관계자들의 주요 의견을 청취하여 천안시가 한층 더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며 “또한, 공유재산관리계획안에 대한 내실 있는 심사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듣고 철저하게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2년도 공유재산관리계획안은 29일 제246회 임시회 제6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