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천안지사,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 물품 전달
상태바
한국마사회 천안지사,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 물품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1.28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마사회 천안지사(지사장 신현각)가 26일 천안시 성정2동 동장실에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전기매트 및 방역용품(500만원 상당)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김갑쇠)에 전달했다.

한국마사회 천안지사는 임직원들과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후원 물품인 전기매트와 방역용품은 성정2동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 25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현각 지사장은 “취약계층의 따뜻한 연말이 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구제병 성정2동장은 “변함없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 주는 한국마사회 천안지사 신현각 지사장님과 임직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후원 물품은 꼭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정성껏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갑쇠 이사장은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신 한국마사회 천안지사에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이웃들이 편안한 삶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2005년 3월부터 국민에게 사랑받는 말 산업 전문 기업인 한국마사회 천안지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영악화 등 어려움에도 지역사회 상생협력,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며 감동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