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 커뮤니케이션디자인전공, 온라인 졸업전시 12월 8일부터 개최
상태바
상명대 커뮤니케이션디자인전공, 온라인 졸업전시 12월 8일부터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1.29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졸업예정자 78명의 230여점 전시
- 온라인 졸업전시 smucd2021.com에서 1년간 운영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커뮤니케이션디자인전공 졸업전시 포스터 블랙버전
커뮤니케이션디자인전공 졸업전시 포스터 블랙버전

상명대학교(총장: 홍성태) 디자인대학 커뮤니케이션디자인전공은 12월 8일부터 ‘find your object’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졸업전시를 개최한다.

오브제(object)란 일상에서 매일 사용하거나 마주치게 되는 사물을 의미하며, 사물의 모습을 다양한 각도에서 시각화한 작품들을 선보일 이번 전시에는 졸업예정자 78명의 브랜드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소셜이노베이션, 패키지디자인, 타이포그래픽, 인터랙션디자인 등 6개 영역 졸업작품 총230여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커뮤니케이션디자인전공 졸업전시는 smucd2021.com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1년 동안 운영될 예정이며 이원제 교수, 유동관 교수, 방경란 교수, 신윤진 교수, 서승연 교수, 손우성 교수가 지도교수로 참여했다.

2021졸업전시 준비위원장 진하영(커뮤니케이션 디자인전공 4학년)은 "일상 속 무심코 지나쳐온 오브제들을 새로운 시각에서 재탄생시킨 이번 졸업전시 작품의 준비과정은 일상이었던 학교를 떠나 사회로 새로운 첫 발을 내딛는 의미 있는 과정이었다.라는 소감을밝혔다.

전공주임 방경란 교수는 ‘다양한 오브제의 고유한 본질을 이해함으로써 새로운 의미 부여를 통해 다양한 가능성을 탐색한 1년이었다. 자신만의 독자적인 해석으로 새롭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결과를 도출해낸 학생들을 진심으로응원한다’라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