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대 스포츠건강관리학과,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
상태바
대전과기대 스포츠건강관리학과,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1.29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 스포츠건강관리학과가 지역사회 배려계층에게 연탄배달 봉사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LINC+ 사회맞춤형 사업에 참여중인 스포츠건강관리학과(유·청소년스포츠지도사반) 학생들과 교수 그리고 교육과정을 함께 운영중인 협약산업체(파랑새스포츠센터, ㈜씨엘키즈, ㈜테크니스트)임원들이 함께 모여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배달봉사를 실시했다.

행사에 필요한 기금은 교내 팀프로젝트 경진대회에 학생들과 협약산업체가 함께 공모한 출품작 입상(최우수상 2팀, 우수상 1팀)을 통해 받은 상금과 협약산업체의 따뜻한 후원금을 모아 연탄 1,000장을 전달하였다.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참가자 모두의 얼굴에 행복한 웃음과 따뜻한 온기가 떠나지 않았다.

남도현(학생대표)학생은 “학생들이 대회시상금을 모아 지역 배려계층에게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의미있는 활동을 하게 되어 학생대표로 기쁘게 생각하고 이러한 행사가 지속적으로 유지되었으면 한다“고 밝혔고 한용재 교수(스포츠건강관리학과)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한 나눔과 실천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고, 학생들이 졸업 후에도 이웃을 생각하는 참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년 시작된 사랑의 연탄배달봉사는 올해 3회를 맞이하였으며 학과의 뜻깊은 행사로 자리매김 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