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생활교육충남네트워크,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에 “식생활 꾸러미”후원
상태바
식생활교육충남네트워크,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에 “식생활 꾸러미”후원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2.0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식생활 꾸러미 344박스 후원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어르신에게 전달예정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식생활교육충남네트워크, 취약계층 독거어르신께 식생활 꾸러미 전달.
식생활교육충남네트워크, 후원품전달.

 식생활교육충남네트워크(상임대표 전문숙)는 지난 12월3일(금)에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호영)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식생활 꾸러미 344박스를 후원했다.

 식생활교육충남네트워크는 충남도민에게 식생활의 중요성을 이해시키고 인식을 높여 건강 증진과 환경생태계의 보전, 농어업․농어촌의 활성에 기여하는 비영리 단체이다.  

“바른 식생활 꾸러미”는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호영)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식생활지원이 필요한 344명의 어르신을 선정하여 생활지원사가 어르신 가정으로 전달했다.

 식생활 교육충남네트워크 전문숙 상임대표는 “3대 핵심가치가 담긴 건강·환경·배려와 지속가능한 식생활 꾸러미를 취약계층 독거 어르신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식품의 순환 과정속에서 어르신들 건강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 김호영 관장은 “어르신 식생활 건강 개선을 위해 신경써주신 식생활교육충남네트워크에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어르신의 식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과 물품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기관으로서 천안시 서북구에 거주하는 1100여 명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안전안부확인, 가사지원, 말벗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