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 대전, KT&G 신탄진공장 장학금 기탁식
상태바
한국폴리텍대 대전, KT&G 신탄진공장 장학금 기탁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2.15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폴리텍대 대전, KT&G 신탄진공장 장학금 기탁식
한국폴리텍대 대전, KT&G 신탄진공장 장학금 기탁식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학장 박봉순)는 12월 14일 가람관 대회의실에서 KT&G 신탄진공장 상상펀드 장학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장학금 기탁식에는 박봉순 학장을 비롯한 대전캠퍼스 보직자와 KT&G 신탄진공장 문성열 공장장과 회사 관계자, 장학금 수여학생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KT&G 신탄진공장은 이날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모범이 되는 우수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10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기탁식에서 박봉순 학장은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KT&G 임직원들의 소중한 마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장학금을 수혜 받은 장학생들이 장래 우리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훌륭한 기술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KT&G는 임직원의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직원 상호간 일체감 조성에 기여할 목적으로 회사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 모금활동으로 사회공헌기금 `상상펀드`를 조성해 지역사회 기부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상상펀드`는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형식으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