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C Edu. 한남대에 발전기금 기탁
상태바
㈜TTC Edu. 한남대에 발전기금 기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2.16 0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사랑 100인의 기부운동 제69호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전국 유수의 대학에서 다양한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TTC Edu(대표 이선이)가 한남대학교에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15일 오후3시 본관2층 총장접견실에서 발전기금 전달식이 열려 ㈜TTC Edu 이선이 대표가 이광섭 총장에게 발전기금 2000만원(현물 1000만원 포함)을 전달했다.

㈜TTC Edu는 지난 1991년 출범해 전국 유수의 대학에서 다양한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위탁교육기업 유명 브랜드다. 이 업체는 한남대와도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인연을 맺어왔다.

이선이 대표는 “우리 업체는 다양한 직무교육 과정을 자체 개발하고 보급까지 취업교육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양질의 어학교육과 온라인 교육 등을 대학과 연계해 평생교육 실현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우수한 외국어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한남대가 어려운 여건을 이겨내고 발전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섭 총장은 “주변인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한남사랑 100인의 기부 운동이 벌써 69호로 이어지고 있다”며 “기부해주신 대표님의 뜻을 소중히 여겨 대학발전을 위해 뜻깊게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